본문 바로가기

트릭스터 데뷔 1주년

2022. 3. 31.

 

 

겜 사놓고 10판쯤 한(사유:노트북. 메이플도 버벅임) 겜의 캐릭터를

이렇게 사랑할 생각은 없었는데...

역대 최애를 생각해보면 최애각이 맞긴하고 ㅎㅎ...

 

 

 

 

 

 

첫 만남이 충격적이었던 큐피트 지운이

하지만.. 하나하나 뜯어보면 너무 좋은.. 옷....

뒤에서 누가 입혀주는 거 보고 싶다

 

 

 

 

 

ㄹㅇㅈㅇ도 진짜 ㅋ ㅋ ㅋㅋ ㅋㅋ

역대 최애컾 생각해보면 안빠질 수 없는 커플링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아해....

 

 

 

 

 

ㅍㄹㅅㅈㅇ

펠릭스 잠옷 상의만 입고 희생제 나온 지운이 보고 싶다

밑에.. 입었음...

 

 

 

 

 

 

 ㄱㅍㅈㅇ

여우창문 생각나서 그렸던 거

 

 

 

 

 

ㄷㄱㅈㅇ

덫구가 지운이 공주님 안기 해줬으면 좋겠다... 

 

 

 

 

 

ㅇㅌㅌㅈㅇ

인외는.. 항상 옳다....

 

 

 

 

 

ㅍㄹㅋㅈㅇ

그리려다 만거.. 

지운이 프랭크 엄청 쉽게 꼬셨을 것 같다

 

 

 

 

 

낙서낙서~~

 

 

 

 

 

고페가 넥타이 매주는거....? 암살 시도하는 거....?

사실 챌린지(하루 1그림) 하기 위해서 그렸던 거

 

 

 

 

 

플루티스트 지운이 보고 싶다

선만 있는 게 더 마음에 든다..ㅎ....

 

 

 

 

 

ㅋㅋㅋㅋㅋ 아니 색 부을 때 생각한 거지만

역시 메이크업 한 거랑 안 한 거랑 인상이 확 달라져서

지운이 쌩얼 스킨... ㅎ... 아니면 검은 눈 보고 싶다

 

 

 

 

인상 달라짐 222

ㄹㅇㅈㅇ 맛있다...

 

 

 

 

 

ㅍㄹㅋㅈㅇ

연하공 최고....!

 

 

 

 

 

ㄹㅇㅈㅇ 333

중년 레온 줬으면 좋겠다.......

 

 

 

 

 

ㄹㅇㅈㅇ ㅍㄹㅋㅈㅇ?

그리려다 만거 2..

그 커플이면 할인해준다는 거 허니/달링 하는 거 보고 싶었는데

너무 귀찮았던 

 

 

 

 

 

'DBD > 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운이~~  (0) 2023.10.02
트릭스터 데뷔 2주년  (0) 2023.04.01
ㄹㅇㅈㅇ  (0) 2023.01.01
ㄹㅇㅈㅇ + 낙서  (0) 2022.06.12
데바데 그림  (0) 2021.11.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