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쿠라

2019. 7. 29.

 

 

 

연애시뮬레이션

 

 

 

 

더보기

 

쿠라모치 미연시 하는 거 보고싶다 하도 연애하고 싶다. 여자친구 만들고 싶다고 하니까 에쥰이나 미유키가 그런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따란☆ 하면서 미연시 겜 줬음 좋겠고ㅋㅋㅋㅋㅋ 일단 받는 즉시 니킥과 동시에 헤드락 걸고 난리 날듯. 진짜 죽고 싶지?!!?!! 하는데 결국 하는 거 보고 싶다

근데 이게 하다 보니 재밌어서 끊질 못하고 모두 공략하는 거에 빠졌으면 좋겠다. 첨엔 대놓고 하길 쪽팔려 했는데 뭐 먼저 선물해 줬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침대 위에서 하고 있으면 에쥰이 보고서 모치선배 그거 아직도 합니까?!?! 생각보다 잼나 봐요?!? 물으면 시꺼ㅡㅡ 하면서 데이트 해야 돼

하면서 건들지 말라고 한다던가~ 결국 모든 히로인 해피엔딩 보는 모치 보고 싶다. 그게 에쥰을 타고 뮤키 귀에도 들어가서 엔딩 다 봤다면서? 여자친구 나중에 소개 시켜주라♡ 몇 명인지 모르겠지만 하면서 놀리는 미유키라던가ㅋㅋ 모치는 시끄러..그냥 생각보다 재밌어서 하게 되더라 라고 했으면

그리고 이사시키가 하는 것도 보고 싶은데.. 모치가 하고 나서 감명 받고 준상에게 선물로 줬으면 좋겠다ㅋㅋㅋ 대세는 순정만화가 아니고 미연시라면서 하면 이사준이 쿠라모치!!! 깔보는거냣!!! 하면서 장난으로 치면 료상이 흐음~ 그러게 후배 교육이 잘못 되었나? 하면 모치가 아니 그게 아니고;;

진짜 생각보다 재밌다니깐요 준상~;;?! 하면 호오 해본거야? 하는 료상에 예,,, 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던 모치.. 준도 모처럼 받았으니까 하긴 한다. 다른 애들도 호기심에 하는 거 지켜봤으면 좋겠다. 그러면서 옆에서 훈수 엄청 둘 듯ㅋㅋㅋ 근데 아무리 해도 노멀 엔딩 밖에 안 떠서 짜증내는 준상

야구만 했던 애들이 어떻게 연애를 할 수 있을까^^.. 그러다가 료상이 달라며 하게 되는데 한번에 해피엔딩 갔으면 좋겠다. 료상은.. 맘만 먹으면 다 할 수 있을 것 같고... 모두 경외심으로 쳐다보지 않을까. 그럼 준이 료스케 이 배신자... 할 것 같기도. 료상은 음~ 생각보다 별 거 없는데?

하면서 하긴 헤타쿠소가 추천해준 게임이 다 그렇겠지^^? 하면 모치 그냥 죄송합니다 하고 나가지 않을까ㅋㅋㅋㅋ 미유키도 잡긴 잡을 거 같다. 이 얼굴만 좋은 놈 어디 한번 연애 성공하나 보자 하는 맘으로 모두 시켜보는데 다른 히로인들은 실패하면서 여동생계 히로인은 해피엔딩 뜨는 거 보고

너.. 이 자식 그런 취향이었냐; 하면 어.. 아..하하? 하면서 아무튼 전 했으니 빠질게요~ 하면서 자리 피하는 뮤키라던가 그런 에피소드도 보고 싶은데 뭐 히로인 중에서 이름이 미유키라던가 쿠라모치가 있어서 애들이 뮤키 반으로 찾아와서 말하는데 모치 보고 야 너 미유키 공략 어떻게 했냐;

라고 물으면 반 애들이 ?????????? 상태 되는 것. 결국 둘이 사귀는 거였어??? 모두 마음속으로 생각하는데 모치가 그냥 세게 밀고 나가면 된다고 하니까 반 애들이 ??????? 미유키는.. 자기도 고집 센데 상대도 고집 있는 걸 좋아하나? 같은 생각하고 오해에 오해가 쌓였으면..

아니 근데 그렇게 되면 삼각 관계 아냐? 하고 풀리지 않는 의문이 들었으면 좋겠다. 뮤키가 반에 없었을 때 터진 일이었는데 뮤키가 반으로 들어오니까 모두 미묘한 눈초리로 뮤키를 바라봐라 뮤키는 ....??? 상태겠지만

zzㅋㅋㅋ 이어서 생각났는데 모치가 미연시 세계에 떨어졌으면 좋겠다. 물론 꿈임. 모치도 그걸 알았으면 좋겠고. 그래서 깨려고 그러는데 무슨 공지창이 뜨면서 해피엔딩을 보지 않는 이상 꿈에서 깨어날 수 없습니다. 라고 떠서 당황했으면 좋겠다. 아니 공략을 해야 한다고? 누구를?

어차피 다 엔딩을 봐서 상관없긴 한데.. 라고 말하는 순간 '미유키' 라고 떴으면 좋겠고. 실제로 게임 속에 히로인 미유키가 있었기 때문에 빨리 공략하고 깨려고 그랬는데... 눈 앞에 보이는 건 여자 뮤키가 아니라 자기가 알고 있는 그 미유키 카즈야 여랔ㅋㅋㅋ 모치는 ???니가 왜 나와??????

하는데 왜 나오냐니? 뭐 잘못 먹었어 쿠라모치? 하는 뮤키. 타이틀을 보니 미연시가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이 아니고 >>미유키 연애 시뮬레이션<< 으로 되어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이건 사기라며 짱내는 쿠라모치. 아니 하고많은 사람들 중에 하필이면?? 이름이 같아서? 진짜 그런 단순한 이유로?

어쨌든 공략..을 하긴 싫고 뭔가 애매해서 오랫동안 계속 가만히 있었는데 깰 수가 없어서 결국 미유키 공략하는 모치 보고 싶다ㅋㅋㅋㅋ 할 맘이 나긴 할까. 대체 어디서부터 얘를 공략해야 하나.. 생각하는 모치. 미유키 호감도 표시도 보여서 그냥 정말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맘 먹고 진행해라.

현실을 반영했는데 기본 관계 설정은 악우-클래스메이트-주장&부주장으로 되어있어서 뭐 처음부터 시작하는 관계가 아니라서 아주 다행(?)이랄까. 아니 오히려 더 현실감 넘쳐서 기분이 나쁘려나. 아무튼 모치 뮤키 호감도 올리려고 별 짓 다하는 거 보고 싶다. 미유키 공략 까다로울 것 같아...

그래도 모치 눈치가 있어서 호감도 별로 안 까이긴 하는데 차는 것도 그닥 차이가 없어서 정말 누르고 싶지 않았던 데이트한다< 를 했으면 좋겠다. 모치는 속으로 이건 게임이다. 되뇌고 있겠지만. 제일 무난하게 배팅센터 가기만 줄창 했더니 뮤키 말이 또 배팅 센터야? 쿠라모치군은 거기밖에 몰라?

뮤키가 놀리듯 말하면 모치 험한 말 나올 거 참으며 그럼 어디 가고 싶은 데 있냐? 물으니까 영화관 가고 싶다는 뮤키. 모치가 여기 영화관도 있었던가. 선택지에... 말하는 순간 영화관 떴으면 좋겠고 정말 어떻게 돼먹은 꿈이냐 싶은 모치. 뭐 좋아하는 영화라도 있냐고 물으면

뮤키가 딱히? 하면서 너 보고 싶은 거 있으면 보고. 라고 해서 아니 보고 싶었던 영화도 없으면서 왜 굳이??? 생각이 들지만 모든 것은 호감도와 여기서 빠져나가고 싶음을 위해서 간다. 암튼 결국 끝의 끝에서 해피 엔딩 직전까지 도달했고. 마지막 이벤트는 느낌적인 느낌으로 첫키스 인 거 같은데

설마... 진짜로???모치도 쎄빠지게 고생해서 뮤키 호감도 올린 만큼 그 사이에 자기도 뮤키한테 감정이 생겼으면 좋겠다. 근데 진짜로???한다고????해서 엄창 당황하는 모치. 생각도 못했는데. 내가. 미유키랑? 아무리 꿈이라고 해도 그렇지 이건 좀... 하지만 마음 잡기도 전에 뮤키가 다가오고..

그 때 에쥰이 모치 깨웠으면 좋겠다. 모치ㅋㅋㅋ 일어나서 하는 말이 망할... 이었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꿈이고.. 진짜 뭐 이딴 개꿈이 다 있어?!?! 하며 속으로 분내며 학교 가는데 뮤키를 보니 뭔가 간질간질 해라. 뮤키는 속도 모르고 잘 잤어? 하는데 이게.. 겹쳐 보이니까 모치가

뮤키 살짝 차면서 내 눈앞에 띄지 마라? 짜증 내며 가는데 뮤키는 ??? 상태. 아니 같은 반이고 같은 야구부인데 어떻게 안 마주치라는 거야? 물으면 그냥 적당히 당분간 보이지 마 하는데 뮤키가 우리 지금 싸우는 거냐고 물으면 그건 아닌데 라고 하겠지. 대체 뭐야??? 이런 미쿠라가 보고 싶었다..

 

 

'◆ A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쿠라  (0) 2020.05.06
9  (0) 2019.07.29
8  (0) 2019.05.22
미쿠라  (0) 2019.04.10
7  (0) 2019.04.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