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

2019. 5. 22.

 

 

 

카페 알바생 모치 보고 싶다. 그리고 우연히 그 카페에서 소개팅 받는 뮤키라던가. 주문 할 때는 못 보고 받으러 갈 때 마주쳤으면 좋겠다. 사실 카페든 음식점이든 상관 없고 그냥 모치 서빙 알바 하는데서 만났으면 좋겠음

 

 

 

 

 

 

 

이거 넘 미유키 버전으로 보고싶다.. 머리속에서 안떠나가네... 근데 좋은 내용은 없었으면 좋겠음ㅋㄱㄱㄱㄱ ㅋ 미유키 카즈야는요.. 말하는 게 오해사기 쉽구요.. 근데 그게 일부러 라는 게 더 재수없구요... 그나마 잘하는게 얼굴인데.. 그냥 좋은 마음으로 봐주세요..

같은 내용일 것 같다 흑흑흒ㅋㅋㅋㅋㄱㅋ ㅋㅋ 의문의 팬 메이드 영상이 유투브를 휩쓸고 나중에 뮤키에게도 보여지게 됐으면 좋겠음. 별다른 반응은 없을 것 같지만ㅋㄱㄱㄱㅋ 뭐 이런 걸 다 해? 정도..?

 

 

 

 

 

 

 

 

다른 건 몰라도 대학가서? 아니면 프로 라던가 암튼 에쥰이 모치랑 같은 곳 갔다고 치고 어느 날 에쥰이 모치한테 요이치~~! 라고 부르는 거 보고 싶다. 그럼 다른 사람들이 깜짝 놀래겠지.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부르는거지; 하는데 모치 반응이 가벼워서 더 깜짝 놀랬으면.. (수군수군)

바카무라!! 밖에서 부르지 말랬지!! 짜샤!!! 하며 헤드락만 걸릴 뿐.. 외엔 별로 제재 없어서 뭐지? 뭐지? 싶은.. 근데 알 사람은 아는 것. 아 오늘 사와무라 생일인가..<< 같은 걸로... 에쥰이 아 자주 보지도 못하는데 그럼 언제 부릅니까??! 하면 부르지마!!! 하는 콩트 같은 상황 보고 싶다..

 

 

 

 

 

 

 

ㅁ1쿠라는 진짜..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연애는 안 할 것 같지...() 근데 ㅁ1쿠라 보고 싶다ㅇ<-<

 

 

 

 

 

 

 

 

솔직히 뮤키 남에게 요리 안 해줄 거 같은데.. 동거해도 정말 가끔가다 해줄 거 같고.. 기본적으로 자기가 해 먹으라는 주의 일 것 같음. 요리하다가 좀 많이 만들었다 싶으면 그제서야 좀 먹어볼래? 하는 정도..? 뮤키가 남 챙긴다는 게 더 소름이긴 하겠다(가족 제외)

그래서 뭔 말이 하고 싶으냐.. 딱히 사귀지는 않는데 모종의 사정으로 동거하게 된 미쿠라가 보고 싶고 기숙사만큼 서로 남남처럼 지내는 거 보고 싶다... 안대 쓰고 자는 뮤키.. 이쯤 되면 그냥 악우조 아닌지() 아무튼 나름대로 노력하는 뮤키가 보고 싶은데ㅎ 과연 뮤키가 그렇게 할까<

사람 사귀는데 노력 하는 미유키라니 좀 보고 싶긴 하다.. 굴러라 굴러~~

 

 

 

 

 

 

 

 

미쿠라.. 썰을.. 생각한 게 있긴 한데 넘 어이없어서.. 미유키한테 친구비 받는 쿠라모치 보고 싶다ㅋㅋ..ㅋ... 졸업 후 신년이나 뭐 그런 때 생각나서 연락했더니 대뜸 야 앞으로 아는 척 할 거면 돈 내 라고 해서 어이없는 미유키.. 왜냐고 물으면 너랑 친구 해주는 비용. 해서 더욱 ??? 하게 되는데

그 이후로 뭐 메신저를 보내도 읽씹 이거나 아예 안 읽거나 했으면 좋겠고. 세이도 모임 자리에서 만나도 아는 척 1도 안 했으면 좋겠는데.. 둘이서 싸웠냐는 소리가 들릴 정도로. 결국 얼만데? 하고 문자 보내는 뮤키 보고싶다.. 사실 이게 가장 보고 싶었음< 송금하고 나서 이거 나만 받냐고 하니까

모치가 어. 라고 했음 좋겠다. 왜 나만? 이라고 물으면 너랑은... 좀. 하여튼 그래. 라고 해서 그게 뭐야... 속으로 생각하는데 그냥 넘어갔으면 좋겠다. 뭐 사정이 있겠거니 하면서 뮤키가 먼저 모치 만나자고 했을 때도 돈 내야댐 이게 뭔 썰이냐 하면 사정이 있긴 한데.. 그냥 보고 싶은 게 다다..

 

 

 

 

 

 

 

야식..만들어 주는 뮤키나 술안주 만들어 주는 뮤키 보고 싶다.. 자발적으로 먼저 묻는건 아니고 모치가 안주 먹다가 없어서 냉장고 뒤적거리니까 뮤키가 보다가 필요해? 해서 간단하게 만들어 주는 거라던가 이 둘 사실 동거해도 말 별로 없을 것 같아... 오직 모치가 물었을 때 대답해주는 뮤키..

집에서도 모치가 티비로 뭐 레슬링이나 뉴스 같은 거 보고 있으면 옆에서 스코어북 보고 있을 것 같고 진짜 개인생활만 할 것 같지 ㅇ<-< 모치도 그걸 존중해주는 거고 필요할 때나 아님 그냥 얘기하고 싶을 때 말 걸고 이야기 했음 좋겠다

 

 

 

 

 

 

 

 

믜쿠라는 진짜... 모랄까 나중에 ㅊA승one 씨랑 UㅎH진씨 같은 관계가 되지 않을까.. 그런 악우 부부... 같은 거 보고 싶다.. 사귀진 않고(중요)

 

 

 

 

 

 

 

 

계약연애 하는 믜쿠라 보고 싶다.. 모치女로 ㅇ<-< 그렇게 깔끔하게 헤어지고,,, 정말 친구 사이로 지내는 거 보고 싶고.. 나중에 모치가 남친 생겼는데 뮤키 짱팬이라 삼자대면 하는 것도 보고 싶다. 뮤키는 그닥 좋게 생각하지 않는데..(자기가 관상용 열대어도 아니고) 모치 부탁이라 들어준다거나

모치도 그런 부탁 별로 하지 않을 것 같은데 진자 귀여운 남친이라..< 마지못해 함 말해본 거 였으면... 나중에 미안하다고 밥이라도 사겠다면서 부탁하는데 뮤키가 그것보다 자기 경기나 보러 오라고 했음 좋겠다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인 관계 주시오ㅠㅠㅠ...

 

 

 

 

 

 

뮤키는... 후회를 할까... 자기 선택에 후회가 없을 것 같은 사람... 후회는 안 할 것 같고 그냥 뭐 깨닫는 그 시점에서 시작일 것 같은데

 

 

 

 

 

 

 

2B 반 체육시간에 발야구 하는 거 보고 싶다. 야구는 못하니까 대신 발야구로.. 남자애들끼리 하는데 반에 야구부 있으니까 뮤키팀 모치팀으로 나뉘었으면 좋겠고 1학년때 모치랑 같은 반 했던 애들은 모치 팀으로 가고 아닌 애들은 그래도 포순데 힘도 좋고 잘하지 않을까 해서 뮤키팀으로 가게되는데

잘못된 선택이었다는 것을.... 뮤키 차례에 크게 깨닫게 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 뮤키는 싫다고 말하는데 애들 소리에 묻혀서 들리지도 않을 듯 다 이긴것 마냥 두고 봐라 그러는데 현실은 모치가 뻥뻥 차고 뮤키는.... 툭.. 도르륵.... 파울만 잔뜩 할 거 같다.. 애들 표정 완전 싸늘할 거 같엌ㅋㅋㅋ

미유키 너 그래도 야구부냐;!! 하는데 아니.. 이건.. 발야구잖아... 하면서 맥없이 멱살을 잡힌 채 흔들리면서 말할 듯.. 난 분명.. 싫다고 했는데.... 나지막이 말하면 애들은 끄응 하다가도 금방 수긍해서 뮤키는 빼자고 하겠지... ㅋㅋㅋㅋㅋㅋ.... 벤치에 가도 응원 안 할 것 같은디.. 보고싶다~

 

 

 

 

 

 

 

오랜만에 아바타 보고 싶네... 흑흑... 모치.. 파이어벤더나 어스벤더 ㅎ라 거 같고.. 뮤키는.... 어스벤더일가.... 훌야는 워터벤더,, 코미나토즈도 워ㅌㅓ벤더.... 에쥰이는 모르겟다.. 에어벤더나 파이어....

 

 

 

 

 

 

 

 

 

오늘 하루 종일 에쥰ㄴ이 모치한데 요이치 라고 말할 거 생각하면 기분 조와짐 아 근데 쿠라모치 라고 말해도 좀 설렐 듯.. 헉.. 에쥰이 모치한테 쿠라모치 라고 부르다니 미쳣다;

 

 

 

 

 

 

 

 

모치 생일 ㅠㅠㅠㅠㅠㅠ프로x리맨으로 둘이 사귀지는 않는데 5월 17일날 뮤키 경기 있는데 잘 뛰어서 인터뷰 하는 거 모치가 보다가 내심 뭐 말하려나 싶은데 뭐 그럴 녀석이 아니지. 공식 석상에서 대뜸 누군가에게 생일 축하해 라고 말한다 던가. 맥주 마시면서 자기가 생각해도 허접해서 웃었으면.

이제와서 미유키가 생일 축하한다고 말해주는 것도 웃기지 않나 싶음. 저번 모임 전에 연락 한번 주고받지 않았는데. 정말 이제 와서. 흐흑 그치만 미쿠라가 보고 싶기 때문에... 모치 생일 지나기 1분 전에 문자로 생일 축하. 라고 간결하게 보냈음 좋겠다. 모치가 보고 으응??? 하며 쳐다보길 몇 분

그대로 뮤키한테 전화 했으면 좋겠다 한참 벨소리가 가다가 받는데 모치가 받자마자 뭐냐? 하니까 뮤키가 뭐긴 생일 축하해줬잖아? 말하니까 모치가 굳이 생일 지나기 전에 보내는 심보가 뭐냐? 하는데 어차피 축하는 많이 받았을 테니까 기분 좋을 것 같아서 깨주려고? 라고 뮤키가 말하면 모치가

어처구니 없어서 웃을 듯... 내친김에 생일이니까 언제 한번 만나서 얘기하자 그랬으면 좋겠고 의외로 흔쾌히 좋다고 하는 미유키에 괜찮냐 싶은 모치 라던가 ㅁ1쿠라 썰 넘 오랜만인데 아 진짜 둘이.. 그냥 친구이상 연인 미만으로 계속 같이 살아줬으면 좋겟다.. 아악

 

 

 

 

 

 

 

 

반깁스한 모치도 보고 싶다 ㅠ0ㅠ)999 그래서 당황하는 뮤키라던가.. 같은 반이라서 다른 동급생들이 뮤키한테 야 쿠라모치 잘 챙겨라? 너가 가방 같은 것도 들어주고 그래 좀; 같이 말해주는데 땀 뻘뻘 흘리는 뮤키.. 내가 해줘야 해? 같은 눈빛으로 모치를 보면 모치가 필요 없다고 해라 흑흐 좋아..

 

 

 

 

 

 

 

'◆ A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9  (0) 2019.07.29
미쿠라  (0) 2019.07.29
미쿠라  (0) 2019.04.10
7  (0) 2019.04.02
6  (0) 2019.03.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