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5

2020. 11. 22.

 

 

 

 

 

 

 

센티넬버스 

하이레프를 모두 센티넬로 만들어버린 제른. 그 힘을 제어, 가이드 하는 것도 본인이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하이레프는 힘을 쓰는데 제약이 없었으면 좋겠다.

아크는 배신자의 낙인이 찍혀서 제른의 가이드를 받을 수 없다.

항시 폭주의 위험이 있었고, 스펙터로 인해 더 위태로웠으면 좋겠다.

연합에서는 그를 위해 가이드를 구한다고 수배를 했다.

하지만 누구도 자원하지 않았다.

아크도 이해할 수 있었다. 그냥 자신이 더 조심할 수 밖에.

그러다가 우든레프의 생존자 얘기를 듣게 되었다.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약속이 잡혔고 그를 만나러 갔다. 제발 폭주만 하지 않도록 조심하며.

약속의 장소에 가까워질수록 심신이 편해졌으면 좋겠다.

왜 이렇게 가볍지? 자신을 옥죄던 무언가로부터 해방된 기분이었다.

폭주와는 정반대의 해방이었다.

눈 앞에는 예의 그 우든레프 대표가 있었다. ...가이드다.

소년이 말하길 자신도 원래는 센티넬 이었다고 한다. 

크리스탈의 각성으로 인해 가이드가 되었다고 한다.

당신의 가이드가 되어 도와줄 수 있다고 말한다. 

자신이 각성으로 인해 가이드가 되었다면 그 이유가 있을테니까.

 

(앜움으로 썼는데 앜여움도 괜찮을 듯?)

 

 

 

 

 

 

헉 앜움? 앜여움? 가면무도회인데 가면이 얼굴을 완벽하게 가려서 스펙앜인지 모르고 춤추는 둘 보고 싶다

 

 

 

 

 

 

근데 세르니움은 진짜 어케 여태까지 살아있었을까.. 다른 그란디스족들은 다 괴멸시켜놓고 정작 대륙에 있는 다른신을 섬기는델 그냥 뒀다고? 대적자용 미끼였나 아님 없애려다 그쪽 왕자에게 치여서 뒀나<?

 

 

 

 

 

 

 

이젠 기억도 가물가물한데 세르니움에서 새벽의신을 사제인가 봤다그러고 불꽃의신은 모르겠는데 암튼 봤다고 한다면 제른이 벌인 짓일거 같다. 있지도 않은 신 보여줘서 서로 골이 더 깊어지게하고 싸우게 했을게 분명하다. 셋 다 미트라 라고 했던거 같은데 하나인 줄 모르게 했을듯

 

 

 

 

 

그러고보면 멮월드는 뭔가 마을 단위인데 그란디스는 왕국단위네... 왜 이렇게 왕국이 많은가. 그래서 제른이 쓸어버린게 아닐까 하이레프보다 미천한 것들이 왕이라는 타이틀을 단다? 용서할 수 없다

 

 

 

 

 

 

밤에하는 양심 고백

ㄴr인하트xㅁ1ㅎr일 친구랑 판ㄷr

이번에 자석펫 나오면서 빅토리x황혼 영업했다

근데 지금 보니 황혼x글로리도 맛있을 듯

 

 

 

 

 

 

밑도 끝도 없는 조합 움+스커 나 호크아이로 움이 창에 관심있어하는 거 보고 싶다. 보통 그런 창 보면 번개가 가장 먼저 떠오르지 않나?? 그래서 물어봤으면 좋겠고.. 그걸로 번개도 소환 할 수 있나? 쓸 때 안 따끔거리나? 물어보면 움이는 그런 기능은 없다고 하겠지 ㅋㅎ 생각도 못했을 듯

움이 대답 듣고 못내 아쉬워하는 스커나 호크아이 보고 싶다ㅋㄱㄱㄱㅈㄱ 움이도 돌아가선 번개 치면 좀 멋있을지도? 함 생각해봤음 좋겠거

 

 

 

 

 

 

 

 

뜬금없지만 움이가 플레이어블이 아니라 npc로 나왔으면 어땠을까..우렢+천재+고대신 캐릭터면 그란디스의 하인즈가 되었지 않았을까.. 나오는 스토리 이벤트마다 등장하고 조력자 혹은 메인캐릭터도 가능할텐데..스토리 푸는데 더 쉬워지긴 했을 듯 하지만 그렇게되면 우렢즈 아가테님 여움이 못 본다

npc였으면 전직업 스토리에도 등장해서 개인 스토리 제한도 없었을 듯 고대신이나 크리스탈 관련해서..ㅠ-ㅜ하지만 그렇게되면 너무 큰비중을 차지해서 그사세라 욕먹을 것 같고.. 그래서 플레이어블인가? 그렇지만 전공의 한계라도 천재라는 부각도 없고 고대신+크리스탈 떡밥도 없고 나온건 하렢모적

아델이랑 아크 만난 후 접한거라고 하지만... 고대신은 왜 제른에게 반응하지 않았나.. ㅇ<-< 크리스탈은 대체 뭐였나.. 풀리지 않은 떡밥... 세르니움 아직까지도 안나온거 보면 스크립트 다시 수정중이라고 믿어도 되는 걸까

 

 

 

 

 

 

 

 

아 그런데 이번 겨울에도 세르니움이 나오지 않는다면 괴담 완성이다.

메이플 월드에서 그란디스 행성들을 볼 수 있다니 그게 무슨 소리 입니까?

그란디스의 바다를 건너 성검을 찾았다고요? 제른 다르모어를 만났고, 봉인석을 빼았겼다고요.

그게 무슨 허무맹랑한 소리입니까? 꿈이라도 꾸셨습니까?

 

 

 

 

 

 

 

 

 

(시초를 스승님이라 생각x 때의 이야기)

그런데 자꾸 그란디스 시초가 알고보니 흑막이라면의 상상이 끊이질 않고요 제른이랑 협력관계고 힘 줄테니까 유폐시켜달라 해놓고 편히 쉬고 있을지 어케알죠 시초는 당하고 살아야만 하나 (오버시어 혈압 올라가는 소리)

아니 근데 유폐되었다면서 어디에 어떻게 유폐되어있는지 왜 아무도 모르나.. 하렢 기밀인가 소문이라도 났을 법 한데 그런 소리 1도 없고 그냥 협상결렬로 힘 취하고 유폐되었다는 말만 있는데 그 소문도 하렢부터 시작된 거 아닌가 진짜 모르는 일이다

 

 

 

 

 

 

 

(우렢신이 크로니카일 경우)

근데 진짜 애런이 제른이 아니면 어떡하지..

어차피 웹툰 캐릭터랑 인겜이랑 다르니까 이미지도 달라진다면 

애런은 사실 제른 대역을 한 크로니카였다던가... 유폐되었다는 건 거짓말이고, 힘만 좀 빼앗고 이용해 먹는다던가?

크로니카는 크로니카대로 계획이 있어서 순순히 응했고...

 

저는 하이레프로 태어났지만.. 그들에 대한 증오라면 아마 당신 못지 않을 거예요

 

우렢신도 원래는 (하이)레프였으니까ㅠㅠㅠ?? 

 

결국 당신도 제른 다르모어에 맞서 싸우려 하나요? 

무의미한 짓임을 뻔히 알면서도 이미 저지른 과오를 인정할 수 없어서, 혹은 인정하고 싶지 않아서 과오를 반복하고..(생략)

 

사실 제른이 생초 각성 후 자기가 하는 짓이 모두 무의미한 짓인 줄 알았다던가.. 

근데 이미 저질러 버렸으니 인정 못 한다 해서 무의미한 전쟁을 계속 하는 거라고 말해주는 크로니카라면 ㅇ<-<

도서관도 시간의 힘으로 복구해주고...

 

그렇게 되면 정말 우렢신이라면 하렢모적 이라는 움이 말도 풀어지고(?) 

고대 크리스탈도 반응하지 않고 크로니카도 크리스탈은 안 건들고??

 

애런(크로니카)가 제른인 척, 제른이 시킨 일 다했다면?

자신(크로니카)을 제른이라고 오해하게 만들었다면? 그걸 찐 제른이 노렸다면??

 

세르니움의 애런 한정 이야기이고,, 그 외 제른 행적은 찐 제른이 했던 것

현재로선 하렢만 제른을 아는데 하렢에서 제른을 제대로 보여준 적이 없어,,

 

근데 뭐 이렇게 되면 설정 구멍이 너무 많아서... 너무 김칫국 들이킨 것 같다 ㅎㅎ

그리고 찐으로 이렇게 되면 난.. 내가 파는 커플 다 뒤엎어야 된다...ㅇ<-<

흑흑 그란디스 스토리 빨리 풀어달라~!!

 

+

아님 검마도 윌한테 힘 줬으니까? 알고보니 다른 사도?였다거나?? 근데 하렢에게 원한 있을 하렢이 있나.. 얘도 머 제른한테 잡힌게 있나.. 배신당했나...

 

크로니카를 섬겼던 신관 이었다거나...? (모두 뇌피셜입니다)

 

 

 

 

 

 

앜움?

아크가 막 펫이 없어서 허둥지둥 하고 있으면 움이가 미니미요 만들었던 거 줬으면 좋겠다. 외부적으로는 그냥 도와주려고 준 거였는데 알고보면 감시?하는 용도였음 좋겠고.. 미요 안에 도청기능 같은 게 있다던가. 그래서 어느 날 한번은 들어보면 카라반 애들이랑 잡담하는 거 들었음 좋겠다

녹화는... 모르겠다. 공부하자 움아! 암튼 꽤 오래 아크의 일상적인 모습을 보면서 정말 나쁜 사람은 아니구나 느꼈으면 좋겠고.. 그러다가 수리해야 한다며 미요 거둬가서 도청기능 빼버리고 다른 도와줄 거 더 챙겨 넣어 줬으면 좋겠다. 흑흑 사실 생각했던 건 아크가 미요를 보다가 독백하는데

움이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게 있었으면 했고.. 움이 보다가 당황하겠지. 알아서는 안될 걸 알았고, 들어버렸어.. 그래서 더 그 기능을 빼려고 하는 거였어도 좋다. 이 이상은 필요 없는 기능이었다. 만날 때 아크는 평소와 같은 모습이었고 자신도 평소와 같았으리라 믿는 움이..지만 걸려버려라

전직 군인한테 표정 숨기는 게 가당키나 할까(고대신은 모르겠네) 아크는 눈치 챘는데 감히 자기가 물어볼 입장은 안되고.. 이러저러해서 어색하게 있는데 움이가.. 나중엔 솔직하게 말하는 것도 좋다 ㅎㅎ..ㅠ... 사실 그 펫엔 도청기능이 있었어요 ..네? 죄송합니다. 그.. 위험을 방지하고자...했던 거였는데 그 기능은 이제 뺐어요. 신뢰를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하며 말하는 움이에게 아크는 살짝 충격을 받았지만 그럴 수 있다고 생각을 했다. 자기가 별 이야기를 다 했던 걸 기억해내기 전까진.

...다... 다 들으셨나요....? 네

말을 잇지 못하는 아크를 바라보며 움이도 꼼짝 못해라

 

 

 

 

 

 

 

'메이플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런칼라(여)  (0) 2021.01.03
06  (0) 2020.12.28
아크여움  (0) 2020.10.01
04  (0) 2020.07.17
아크일리  (0) 2020.05.06
댓글